티스토리 뷰

0 71 24 capu *** | 사우스 Korea'd은 언젠가 승리 10 분 전 난 뒤에 ... 나는 기술이 놀라운 기술의 경우 한국이 생각하는 일본 jyeotdago를 많이 들었 생각했다. 그것은 국가 정책은 일본의 10 년에서 전달뿐만 아니라 하드 jinaet의 .Congratulations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했다. 불과 몇 시간 전에 누워 ... yieotdapnida 정보는 그가 아마도 deondeut 감독 봉 Joon-의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말했다 장려하기 위해 그 정보를 공개 할 수 없습니다 "라 편안하게 휴식을 ....하지만 너무 많은 휴식하지 않습니다" 호 도시 수상 감동. Haetguyo 또한 일반적인 스콜세지 중 하나는 좋아하는 봉준호 감독 ㄷㄱㄷㄱ 작품상, 감독상입니다





itneunyago 화재 나 일본 음악의 품질을 만들 경우 나는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생각하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기지국은 음악, 영화가 지금 한국은이 작업에 의해 지배된다 추월 당 haeteotdago을 고려합니다. 최근 품질이나 대중의 이익보다 손재주를 들어, 일본 panmaebeop, giyongbeop을 10 년 ppunyiji. 시청자으로이 주제에 너무 많은 불공정 bureopgo된다. 또한 나는 일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예전의 힘과 위엄을보고 싶어요. # 일본 영화도 할 수 없다 (그러나 더 많은 일이 해외에서 인정하는 경우에도 높은 품질로 만들어진 필름 우상의 주인공입니다



천둥 "/ 이마 이즈미 리키야"사랑 무엇 "/ 사카모토 준지"세계 절반 하룻밤 "/ 시라이시 카즈야" "/ 마리코 테츠야"미야모토 지금이다. 봉 감독은 장소에 더에 필름에서 가드로 마지막 작품상 수상 유머에게 상을하지 않은 경우 그가 수상 I 펠트이었다 싼 온다 떨어져 "기타 부문 생략 된 결과를 1 월 말에 발표, 시상식 2 월 13입니다 Gapbun는 갈채 이사 상 전체 eotdago 느낌의 죄책감을 성장의 시간에서이 평가를 나오지.이 영화의 감독과 교장



그만큼. 앵드 삼십분 분석에서 정말 좋은 puts'm 거리에 있습니다. 두 최우수 작품상과 최우수 감독상 나니 보고서 중 하나는 확실히 분리된다. 당신이 1.5 속도로 보면, 시간을 절약. 나는 당신이 본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haebomyeon 바랍니다. 참고 원숭이 초상화 것을 내가 ㅎㅎ 히트 yineyeo보다 해설 해석을 들었 꿈을 가지고 좋은이 없다고 생각 않지만 byeoltteut jineyo의 이사





외국어 영화, 아카데미 상을 한국과 그 이후를 포함하여 영국 각본, 외국 영화, 새로운 스튜디오의 세계 역사에서 92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 국제 기능 필름 우승 73 회를 설립. [사진 :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인스 타 그램은, AFBNEWS] (yiyeeun 기자 9009055@mydaily.co.kr) 아카데미 12 등극한는 새벽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입력 된에있는 4 개 개의 금메달에 대한 영화 "기생충"의 주인공이다. 지난 9 일 (현지 시간) 전에 - 캘리포니아, LA 돌비 극장 '기생충'에서 열린 제 92 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미국 외국어 처음으로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다 (영어가 아닌) 필름, 각본 감독상, 국제 기능 필름 대부분은 아카데미의 92 년 역사에서 무려 네 개의 금메달과 우승자를 해



이러한 화재에 대한 레이디의 다섯 가지로 놀라운 "조각. 만 봉 지난해 칸 영화제 경쟁 후 경쟁의 스페인 출신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의 beolyeotji 뒤로 다시이 상 봉. 봉에 영광을 임명되었다." 나는 믿을 수 없다 "고 영어로 다시 후 통역을 통해 말했다"는 자막조차 1 인치가 더 많은 영화를 즐길 수있는 장벽을 넘어 초과합니다. 자체는 페드로 알모도바르 명예 오늘 권리 후보로 이동 등 세계의 영화 감독과 올바른 후보는 "고 말했다. '기생충'이있다





나도 몰라 - 기생충이 감독보다 큰, 나에게 가장 적합한 이미지 달빛 총을 받았다 !!!! 나는 지질을 믿지 않는다. BAFTA와 저주 ㅋㅋㅋ ㅋㅋ 살아있다 - 아마 모습은 우리가 최악의시기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 가장 지루한 오스카의 역사는 두 개의 시간이었다, 갑자기 지난 30 분간 오스카 가장 버림된다. 완전 공감 공감 B 나. 때 감독상을받는 갑자기로드. - 정말 놀라운 승리입니다. 올해의 지난 30 분 당신이해야 할 모든 오스카 때문이다



10월 11일 itgoyo 북미에 출시 될 예정이다. 토론토 영화제 관객상 수상작에 대한 최근의 노트에서 나는 확실히 외국어 영화상 (국제 기능 필름 상 =) 증가의 가능성이있어 보여주고있다 10,100 년 한국 스튜디오에 대한 최초의 오스카 후보에 점수. 성 박스 오피스는 거의 많은 경우는 국제 영화제 대상에서 상을받지 못한 오스카를보고 영화 품질을 중심으로 세 가지 축제에 비해,보고하는 것은 그들이 성도 오스카를보기 때문에 3는 어느 정도를 표시한다. 그러나 '기생충'성도들 때문에 어느 정도 보여 점점 가능성이 높습니다.



? 열심히 했어요 분에 의해 기생충의 yeotda? 디즈니의 '복수 자 : 최종 게임'배우 오스카 후보 제외 로다 점유율은 ... 해외 마블 팬의 분노 문제에 데려다 66000000이 사진 naekin 억 옛 김 '오스카 선물 가방 "을 수상받은 (일반) 이사 봉 호 준 ~~ ~ ~ '기생충'봉는 "천재, 유세윤 X은 문 괜찮다 - 윤 패러디를했다."감독 사진 나는 감독의 영화 1917를 타도하지한다고 생각 77 골든 글로브 영화 후보 목록 작품상을받을 자격이 아닌 필름입니다 (내부자)는 3 일 아카데미 시상식 분위기 '기생충'청룡 영화상 왼쪽





2 1 : : 해외 5시 5분 오늘은 1 대 미국의 판매에 대해 3, 그래서 해외 매출의 비율을 증가시킨다. 영화 시장 자체가 전 세계적으로 미국 이상으로 확대하고, 그래서 지금 당신이 아카데미가 외국 영화 만 기생충은 모두 일을 애타게 곳이없는되지 않은 상황을 문을했다 개설 할 수 있으며, 기생충 그녀에 대한 오스카의 손을 보여 것을 의미한다 예를했다. (로마 작년 베스트 Picture've 촬영 이길 유일한 감독이 있었다.) 나는 품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5. 다른 영화를보고 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